BLOG main image
비키니양's Blog
비키니양과 수영복군의 커플스토리

내 체형에 어울리는 비키니 고르기

비키니, 올해는 꼭 입고말리라! 오매불망 기다려온 여름이 드디어 코 앞으로 다가왔다.
뜨거운 태양과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여성스러움을 한껏 뽐내는 비키니에 도전하기 위해 그렇게도 다이어트를 해온 수많은 여성들.

그러나 내게 어울리지 않는 디자인의 비키니를 입는다면 지금까지의 다이어트도 헛수고...
내 체형에 어울리는 비키니를 골라 올해는 해변의 퀸카로 변신해보자.


1, 볼록 나온 배를 가리고 싶다면..
윗배가 나왔다면 탱키니 스타일이 좋다.
탱키니는 탱크탑보다는 면적이 넓고 소매 없는 상의와 반바지, 미니스커트로 이뤄진 비키니 스타일로
노출을 많이 하지 않으면서도 허리 라인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아랫배를 커버하기 위해서는 허리밴드 부분이 넓고 단단한 수영복으로 배를 눌러 주거나 허리 부분이 커팅된 수영복을 선택해야 한다.
가슴이나 엉덩이 쪽에 무늬나 포인트를 준 디자인도 좋다. 랩 스커트나 골반에 걸치는 팬츠 스타일로 배를 살짝 가리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다

2, 가슴이 빈약하거나 너무 크다면...
가슴이 작다면 언더 와이어가 있고 컵 형태가 잡힌 홀터넥 스타일을 고르는 게 좋다.
또 가슴 부분에 밝은 프린트나 주름을 넣어 입체감을 준 스타일의 수영복도 괜찮다.
가슴 부분에 리본이나 주름 장식이 들어간 수영복은 볼륨감 있게 보이는 데 도움을 준다.
큰 가슴이 고민이라면 가슴을 완전히 덮거나 어깨를 시원하게 드러낸 홀터 톱 형태가 무난하다.

3, 굵은 허벅지가 걱정이라면.
러플스타일의 치마 수영복을 입자.
두꺼운 허벅지를 가리면서 귀여운 느낌까지 연출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치마 수영복이 싫다면 랩스커트를 이용해 허리 아랫부분을 가려주는 것도 한 방법.

4, 짧고 굵은 다리.
모델처럼 길쭉 길쭉한 다리를 가진 일반인은 생각만큼 많치 않다.
늘 바지 속에 숨겨두었던 ㅉㅏㄺ고 굵은 다리 때문에 비키니는 엄두도 못냈었다면, 올해는 스트링 수영복을 권한다.
스트링은 끈으로 앞, 뒤 천을 연결한 팬티로 허벅지를 많이 드러나기 때문에 다리가 한층 길어 보이면서 날씬해 보이는 효과까지 있다.

5, 너무 큰 엉덩이
엉덩이가 처졌다면 뒷모습이 비키니처럼 보이는 원피스 수영복이나 등이 허리부분까지 깊게 파여 시선을 분산시키는 디자인을 고른다.
엉덩이가 크다면 하반신이 짙은 빛깔의 투피스 수영복으로 잔잔한 꽃무늬, 끝단에 바이어스 처리로 시선을 분산시켜줄 수 있는 디자인이 효과적이다.
또 빈약한 엉덩이 때문에 걱정이라면 밋밋하고 심플한 디자인보다는 착시현상으로 힙의 볼륨감을 더욱 섹시하게 강조해주는 스트라이프 수영복이나 힙부분에 로고 혹은 디테일 장식이 들어간 디자인이 좋다.

출처 - 이지데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paradisestory.tistory.com BlogIcon P_Story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키니수영복에 관심이 있어서 검색하다가 오게 되었는데 수영복에 관한 정보가 정말 많네요~ 잘 보고 갑니다~

    2009.06.18 00:32 신고

카테고리

수영가나 (205)
가나수영복 공지사항 (14)
커플&허니문여행 (17)
기쁨 두배 이벤트 (12)
비키니양의 추천&팁팁팁~ (43)
비키니 수영복은 모두모두 모.. (72)
비키니 베스트VS워스트 (4)
가나수영복 비키니 촬영 후기~ (4)
수영장 처음이니? (6)
바다 이야기 (3)
수영장&워터파크 정보 (16)
속닥속닥 회사얘기 (4)
다롱&예삐의 일상 (1)

달력

«   2020/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